본문 바로가기

제주관광지

제주도겨울여행 사파리테지움에서 예쁜 추억담기




제주도겨울여행 예쁜 추억담기

제주도겨울여행 예쁜 산과 바다 그리고 예쁜 추억은 여기 사파리테지움에서 담을 수 있어요. 




제주도겨울여행은 아이들의 방학을 맞이해서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아이들과 바다와 오름만 보기엔 너무 힘들 수 있거든요. ^^ 그래서 저희가 알려드리는 이곳 사파리테지움에서 예쁜 사진을 담아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사파리테지움에서 예쁜 추억찍기



사파리테지움


제주도 테지움 중 아기자기한 포토존을 원하시면 여기에요~! ^^





제주 사파리 테지움은 1~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층에는 원시림을 사파리 투어카를 타고 여행하는 것처럼 길을 따라 지나다 보면 다양한 동물 테디들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실제 동물의 모양을 그대로 본떠서 만들었는데 동심을 자아내는 인형의 모양이라 어른들도 아이들도 모두 행복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게 되는 곳이랍니다. 



짠~! ^^  이게 바로 사파리투어 차량인거죠~ ^^ 어때요 밀림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된거 같죠? ㅋㅋ 저도 조끼도 입고 ㅋㅋㅋ 포즈를 취해봤는데.. 음... 모델 직업은 못하겠네요. ㅎㅎㅎ 죄송합니다. 암튼 그냥 이렇게 즐겁게 사진을 찍게 되는 곳이 바로 사파리테지움인것 같아요. 사자도, 표점도, 곰도 ㅎㅎ 하나도 안무서운 사파리에요.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하마가 크억~~~ 하며 달려 나올 것 같지만 귀여운 테디라니 재미있는 상상인 거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온 제주도가족여행 팀들을 여기저기서 만날 수 있었는데 울보 애기도 울음을 딱 그치고 귀여운 인형들과 사진 찍는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공주가 살고 있는 성 독일의 로이슈탄슈바인성을 떠올리게 하는 성모양이 이곳이 왕국이구나 느낌이 들어요. ㅎㅎ 테디들인데 역시 옷이 날개라고 이렇게 드레스를 입고 있으니 우아하고 격식있어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샬위 댄스~~~? 하고 춤이라도 한번 신청 받을 것 같은 분위기의 이 공간도 재미있었어요. 직접 테디들 사이에 서볼 수 있어서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 수도 있는 곳이에요. 





여왕님 포스가 장난이 아니에여. ^^ 이렇게 온화한 분위기인데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더라구요. 괜히 함부로 해선 안될 것 같고. 예의를 갖춰야 할 것 같아요. ^^ 






사람들의 생활을 담은 것 처럼 작은 테디들이 꾸미는 체험현장 ^^ 무거워 보이는데 테디의 포즈가 너무 거뜬해 보이더라구요. 인형인지 알지만 너무 잘 표현 해둔 것 같아요. 



아쿠아리움에서 일하는 잠수사 테디 인가봐요. ^^ 여긴 불빛도 푸른 빛이라서 마치 물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정말 테디가 이렇게 수영을 하니 아이들의 상상력 자극에도 도움이 되겠죠?





밀림을 지나면 도시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테디들의 공간이 또 나타난답니다. 사파리테지움이라고 해서 사파리만 생각했는데 다양한 테디들의 모습을 볼 수 있더라구요. 





따뜻한 커피와 빵내음이 날것 같은 카페테리아도 인기 있는 포토존이었어요. ^^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공간이기도 했구요. ^^ 저도 인형을 어릴때 좋아해서 항상 이모가 집에 올때 인형을 하나씩 사오시곤 했는데 ^^ 어른이가 되고 나니 누가 선물을 주는 인형은 잘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언제라도 인형을 선물 받는건 기분 좋은 일일것 같아요. 






여러분 제주도할인쿠폰은 제주모바일에서 받으시고 즐거운 여행하세요. ^^ 






아래 제주모바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서 사파리테지움 할인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제주모바일의 인스타그램(@jejumobile)과 페이스북(@JEJUMOBILE)에서 예쁜 제주 사진도 함께 보는 친구도 되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