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관광지

제주도이색체험 PLAY BOX VR체험


제주도이색체험

IT의 발전은 이제 제주도여행에도 다양한 변화를 주고 있어요. 





제주도 수목원테마파크 VR전문 체험


플레이박스는 제주도에서 체험하고

아이도 어른도 즐기는 현시대의 놀이터


PLAY BOX



수목원테마파크에 요즘 한창 뜨고 있는 VR체험 공간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대박~! 서울도 아니구 제주도에서 이렇게 다양한 VR체험을 다 할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거 있죠. 제 친구도 VR 그래픽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데 이렇게 직접 체험하긴 처음이었어요. ^^ 


11가지 VR체험이 있는데요. 그중 8가지는 2층에서 나머지 3가지는 3층에서 할 수 있어요. 3층은 규모도 큰만큼 즐기는 것도 더 길게 그리고 더 재미있는 것들이었어요. 

제가 좋아했던 만리장성체험, 서바이벌 체험이 바로 3층에 있어요. 




직접 해보지 않으셨다면 말씀을 마세요. ^^ 이젠 오락실 사격은 시시할 것 같아요. ^^ VR체험은 시공간을 넘나드는 체험으로 더 스릴있고 실제 같은 느낌이 들어서 더 재미있더라구요. 학교 다닐때 오락실 사격게임을 좀 했던 저는 서바이벌 체험이 제일 재미있었어요. ㅎㅎ 다음에도 이거 하러 또 갈 거에요. 



손에 끼는 이 장갑을 통해서 화면에서

가상의 손이 움직이게 된답니다. 




VIP권을 구매하면 다양한 체험을 마음껏 누릴 수 있어서 좋답니다. 

바코드로 띡~~! 하고 나면 이용할 수 있어요.



3D와 4D가 결합되어서 실제적인 느낌이 더 들어서 남녀를 분문하고 자동차경주는 항상 인기가 있는 체험이라고 하네요.



비행기를 조종하며 사격을 하는 이 체험도 위아래 좌우로 계속 움직이며 게임을 하게 되어서 더 스릴 있고 박진감이 넘쳤답니다. 




이 안마의자 처럼 생긴 체험은 로봇에 탑승해서 마치 로봇 안에서 걷는 기분이 드는 체험이랍니다. 로봇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런 체험도 정말 즐거울것 같아요.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체험들도 있는데요. 

바람이 불기도 하고 좌우로 아래위로 계속 

움직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우아~~~ 악~~~ 하는 소리가 계속 들린답니다. 

^^ 그래도 씩씩한 아이들은 울지 않더라구요. ^^ 




롤러코스터체험도 실제 놀이공원에서 타는 것 처럼

바람도 불고 오르막내리막 떨어질 듯 내달리는 

열차를 타고 있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이젠 놀이동산을 따로 가지 않아도 이런

VR체험을 통해서 실내에서도 그런 느낌을 낼 수 있네요. 


나이지긋한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탔는데도

즐거운 표정은 똑같죠? ^^ 

가족여행오신분들이 이렇게 즐기는 모습도 참 좋아보였어요. 



어른들은 VR체험은 사실 어지러워서 4개이상은 

어렵다고 하시던데요. 

아이들은 여러개를 해도 괜찮은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참 신기해요. 

저는 2개만 해도 어질어질 해서 쉬었다

다음것 이용하고 그랬거든요. 





아이들은 공룡체험도 인기있는 것 같았네요. 

마치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거대한 공룡이

눈앞에서 움직이는 모습에 놀라기도 했지만

금새 미소를 잃지 않더라구요. 




VR체험이지만 안전바 등 안전기구는 모두 되어 있어 안전해요. 

그리고 안전요원들이 항상 옆에서 안내하고 

도와 주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만리장성체험중이에요. 

만리장성을 인력거에 탑승해 

지나가는 것 같이 시작하는데요. 

출발하고 얼마 있지 않아

인력거를 끄는 아저씨와 연결이 끊어지면서

속도를 줄일 수 없는 지경되어서

거침없이 내달리는 경험을 하게 된답니다. 


한편의 모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플레이박스는 이렇게 공간자체도 블랙과 화이트로

설계가 되어 있어서 왠지 미래도시에 있는 기분이 났던거 같아요. 





이용안내



○ 운영시간 : 08:30 ~ 21:00 (VR체험은 19:30까지)


○ 유의사항 :  키 120cm 이하 몸무게 120kg이상은  체험 불가( 드론 / 제주여행 VR은 가능)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320 수목원테마파크 2,3 층 


○  문의전화 : 064 - 903 - 2080





아래 제주모바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서 바로 플레이박스 할인 쿠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제주모바일의 인스타그램(@jejumobile)과 페이스북(@JEJUMOBILE)에서도 다양한 제주도 소식을 받아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