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관광지

제주도가볼만한곳 녹차밭과 선물,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제주도가볼만한 곳 중 으뜸 오설록과 이니스프리하우스를 소개 합니다. 


오설록에선 제주의 깨끗한 자연 속에 자란 녹차와 녹차제품 그리고 티스톤체험까지 

이니스프리 하우스에선 제주의 자연을 담은 티와 브런치 그리고 천연비누만들기 체험까지 가능해요.


깨끗하고 정제된 자연을 그대로 담는 체험

여행을 마치고 집에 가서도 느낄 수 있는 제주의 추억을 쌓아보아요.


오설록 

OSULLOC 


오설록은 제주의 바람과 공기를 그대로 담은 녹차가 자라는 곳이에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녹차하면 태평양 오설록 이죠. ㅎㅎ 요즘은 태평양보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으로 더 많이 알고 계시죠. ^^  화장품으로 더 유명한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이에요. 


제주와 인연을 맺은 오설록은 제주 안덕에 멋진 티뮤지엄도 함께 만들었답니다. 이곳에 가면 자연과 조화를 이룬 오설록의 생각과 우리나라 차 문화도 알 수 있어요. 추사 김정희가 제주도에 유배를 와서 녹차를 가꾸었다는 사실~!! ^^ 




오설록 티뮤지업에는 세계 각국의 찻잔이 전시되어 있어요.  차를 사랑하는 나라들의 찻잔으로그들의 문화를 엿볼 수 있어서 의미있는 공간이었답니다. 너무 찻잔이 예뻐서 이런 찻잔을 수집하면 어떨까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오설록 티뮤지엄 건물에는 차를 살 수도 있고 마실 수 있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제주에서 직접 기른 녹차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답니다.  구수하고 맛있는 녹차의 향이 가득한 카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여기 있어요. ^^ 



차를 만드는 방법도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이 설명하고 있어서 아이들도 이해하기 쉽게 전시되고 있었답니다. 




오설록은 티뮤지엄 자체가 작품인것 같아요.  제주를 상징하는 현무암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나무 그리고 유리로 엄선된 정제미가 돋보이는 그런 공간이에요.  이 공간은 정말 집을 짓는다면 이렇게 집고 싶단 생각이 드는 집이었어요. 





오설록 티뮤지엄 전망대에 올라가면 넓은 녹차밭도 보여요. 



저 멀리 한라산이 보이나요? ㅋ 이곳에선 한라산도 보이고 저기 건물은  항공우주박물관이에요.  아이들과 가기엔 좋은 여행코스가 바로 여기 오설록 티뮤지엄과 이니스프 하우스에여.




이곳에서 또 빼먹으면 아쉬운것~! 바로 이거죠. 녹차아이스크림 ^^ 오설록의 녹차아이스크림은  제가 먹어본 중 최고의 퀄리티에여.  아이스크림도 고급지구요. 맛도 녹차향 가득 너무 좋아요.  아이스크림은 4계절다 사랑해야죠. ^^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더 맛나잖아요.ㅋ 녹차 롤케잌도 생크림이 넘나 부드럽고 좋아요.  꼭 드셔보세요.  여행에서 이런 사치는 좀 부려도 돼요.


오설록에는 티스톤 건물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오설록의 녹차를 가지고 녹차를 마시는 방법등을 배우고 시음도 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이곳은 이용하려면 사전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답니다. 티스톤 티 체험은 10살 이상이면 가능하구요.  2일전에는 취소 환불 변경이 어려우니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미리 준비해주세요. 자연을 그대로 담은 티스톤 하우스에서 은은한 녹차향과 함께 사색에 빠져보는 것도 여행의 묘미가 되지 않을까요.


티스톤 내부예요. 심플한 건물의 모습이 잡생각은 다 날려 버릴 수 있을 것 같죠. 



오설록 티자임에는 이렇게 다기세트와 함께  차분히 차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집니다.


그리고 티스톤 체험을 하시는 분들은 발효차 숙성고 체험도 하실 수 있어요. 차에 대해서 좀더 상세히 아실 수 있는 기회가 되는거죠. ^^ 궁금한건 못참아 하시는 분들이라 이것도 좋은 공부가 되죠. 



이니스프리 하우스

innisfree house


이니스프리는 제주의 자연에서 얻은 재료들로 다양한 화장품을 만들어 내고 있어요. 물로 우리나라 어디든 가서 만날 수 있는 이니스프리 화장품들도 많지만 이곳 오설록에 있는 이니스프리 하우스에는 스페셜한 제주도만의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답니다. 다른 곳에서는 살수 없어서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는 것이죠. 그래서 이곳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선물들을 구매해서 가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저도 이곳에서만 살 수 있는 비누들을 올때 마다 꼭꼭 사가지고 간답니다. 그래서 명절에 친지들에게 선물을 드리면 너무너무 좋아 하시거든요. 




제주에 와서야 이렇게 예쁜 동백이 있구나 알았답니다.  왜냐구요?  도시처럼 여기 저기 한두그루 있는 동백이 아니라 군집해서 모여있는 동백 나무군락이 있어서에요.  이니스프리에서는 이런 제주에서 나는 동백을 통해서도 여러가지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더라구요. 




제방의 침대 위랑  신발장 그리고 옷장 속에  지금 이미지에 보이는 방향제들이 들어 있어요. ^^ 


자연을 담은 향기가 집 현관을 들어 설때 그리고 옷장을 열때  그리고 침대에 눕기전에 향긋하게 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  어느새 제주도에 오면서 디퓨저의 매니아가 되었어요. 




보기만 해도 예쁜 음료들이  먹을 수도 있다니 너무 신기하죠. ^^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제 비누만들기 체험 실제로 이니스프리 하우스에서는 비누만들기 체험도 해요.  비누만들기 체험이 실제로 구매하는 수제비누보다 더 저렴하더라구요.아마도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에  배려를 더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이니스프리하우스 스템프 찍기



이니스프리 하우스에는 비누체험과 브런치 음료 외에도 다양한 굿즈도 팔구요. 

여행을 기념할 수 있는 스템프 찍기와 추억의 메모 남기기 등 다양한 체험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여행자들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아는 이니스프리 감성에 젖을 수 있는 제주도 그리고 그곳의 추억까지 다 고스란히 담을 수 있도록 배려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제주도 오설록 티뮤지엄 건너편에는 넓은 녹차밭이 그대로 오픈되어 있어요. 이곳 앞에는 이렇게 푸르른 머그컵 모양 조형물이 있어요. 이곳에서 기념 촬영을 찰칵 하는 것도 추억에 남겠죠? ^^ 


 


열일 하고 있는 모델 ^^ ㅋㅋ 미워하지 마세요. ^^ 



푸르른 녹차밭을 배경으로 그리고 멀리 한라산도 너무 기분좋은 풍경이에요. 여러분도 이곳에 오셔서 싱그러운 추억을 남겨 보세요. ^^ 제주모바일과 함께 라면 기분 좋은 여행이 되실꺼에요. 



아래 제주모바일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서 오설록 티스톤체험 쿠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안내



○ 운영시간 :  9:00 ~ 18:00

○ 유의사항 : 티스톤 예약은 사전예약 필수 이며, 신청 강의일 2일전까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강의 전날, 당일은 취소, 변경, 환불이 불가 합니다. 소인은 10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합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 271

○  문의전화 : 064-794-5312


제주모바일의 인스타그램(@jejumobile)과 페이스북(@JEJUMOBILE)에서도 다양한 제주도 소식을 받아 보세요. ^^